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공인중개사

[31회 공인중개사 2차] 한 문제 차이로 불합격한 썰

728x90
반응형
SMALL

제목만 봐도 ㅂㄷㅂㄷ합니다.

얼마전 31회 공인중개사 2차 결과가 나왔는데요. 12.2일로 기억하네요(잊기 어려운 날짜...)

시국이 시국인지라 스터디카페, 집, 회사 사무실 등을 전전긍긍하며 공부했었는데요.

결과는!!!!!!!!!!!!!!!!!!!!!!!!!!!!!!!!!!!!!!!!!!

 

 

1문제 차이로 떨어졌네요.. 하~~~ 진짜 1문제로 떨어진 내용을 블로그에 올리려니 두통이 지끈지끈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떨어진건 떨어진거니까.. 열심히 회사 다녀야죠 ㅋㅋㅋㅋ

21년도 시험 동차로 도전해볼까 하다가 한 번 아깝게 떨어져서 그런지 두려워지네요

실패는 왜이렇게 적응하기가 어려운걸까요~

이거 읽으신 분들은 저처럼 아쉽게 떨어질일 없으시길 바랄게요!!!!

공인중개사 준비하시는 주부, 직장인, 학생 분들 모두모두 홧팅하실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