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올해 투자수익률 좋을 듯?

728x90
반응형
SMALL

약간 어그로성 제목이지만 지극히 내생각이다.

올해 주식시장 느낌이 좋다..

(좋아야한다. 좋아야한다)

특별한 이유는 없는데

그냥 바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단순히 주식시장이 상승장을 그릴거라는 생각보다는

전체적으로 내 포트폴리오가 성과가 잘 나올거라는 것

국내주식

해외주식

채권

달러

원자재

발행어음

RP

퇴직연금

예적금

세테크

앱테크

파이프라인

강의

부동산

사실 안 건드린거 빼곤 다 건드린

포트폴리오라,,,

올해는 분명 저 중 하나는 튀겠지,,,

작년에 말아먹은거 복구 기대기대

정 안되면 근로소득이라도 올려보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