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보험

삼성생명 실손보험금 청구하기 (생각보다 쉬운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최근 몸상태가 안좋아져서(의식잃고 쓰러짐...) 병원을 다녀온 공사 s대리입니다ㅎㅎ

오늘은 삼성생명 실손보험금 청구 방법을 알려드릴까해요.

방금 따끈따끈하게 제가 신청완료했습니다!! 그것도 주말에!!

 

 

 

1. 삼성생명 보험금 청구 사이트 클릭

2. 로그인(인증서, 회원가입 등)

3. 보험금 청구 - 구비서류 확인

4. 첨부서류 스캔 및 촬영(저는 핸드폰 촬영했습니다)

- 진단서, 진료비 영수증, 치료비 세부내역서, 입퇴원확인서(입원시) 등

참고로 청구비가 1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서류를 등기송부하거나 직접 방문해야한다고 해요.

저는 100만원 미만이라 촬영해서 첨부했습니다.

 

 

 

막상 해보니 하나도 안어렵네요. 괜히 겁먹었어요ㅎㅎ

우리 모두 보험금 청구 겁내지 않기로 해요! 열심히 일해서 보험료 납부했는데 혜택 받을 수 있는 건 받아야죠!

추위 조심하시고, 저처럼 되지 않으려면 건강관리 잘하세요 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