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이갈이 교근보톡스, 침샘보톡스 맞고 옴 (이수역 핸슨의원)

728x90
반응형
SMALL

남자가 성형외과 후기를

아무렇지 않게 올리는 날이 오다니

사실 이번에 다녀온 건

성형이라기보단 턱근육을 줄이기 위한

ㅎㅎㅎㅎㅎ

자고일어나면 두통이 심했는데

여친말로는

이갈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동안 그랬던거니)

이수역에 위치한 핸슨의원

방문해서 턱교근이랑 침샘에

보톡스 맞았습니다ㅎㅎ

턱근육은 이해하는데

침샘보톡스???

귀 아래 턱 뒤쪽으로 위치한

침샘이 커지면 하관이 커보인대요

+ 입냄새도 유발

핸슨의원 위치

 

 

한 달 후에 리터치도 서비스로 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자세한 후기와 비용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릴게요!

보톡스로도 이갈이 치료가 안되면

신경차단술? 도 알아보려고 해요

두통이 워낙 심해져서..

특단의 조치가 필요

핸슨의원 3월 이벤트 자료도

올려보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