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유

동탄 주말 혼자 보내기 좋은 곳 - 포근베이커리

728x90
반응형
SMALL

짝궁이 주말에 스킨스쿠버를 떠나서

혼자 보내고 있는 주말

좋기도 하고 안 좋기도 하고

편하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하고

(이 블로그를 여자친구가 알지 못함)

ㅎㅎㅎㅎㅎㅎ

동탄집에서 편히 쉬어야 하는데

가만히 집 안에 못있는 성격탓에

주말 중 하루는 꼭 집근처

카페에서 노트북 뚝딱거리며 시간을 보낸다

혼자 카페에 있을 곳이 별로 없는

동탄호수공원 주말 특성 상

(관광객+가족단위 엄청 많음)

자주 애용하는 카페 소개도 할 겸

블로그도 쓸 겸

<동탄 포근베이커리 위치>

 

포근베이커리 생겼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젠 자리를 잡은 듯 하다

뭐 이렇게 큰 건물이 올라가나 했었다 ㅎㅎ

주말에 거의 서울에서 보내다 보니

동탄집에 머물일이 적긴하지만

그래도 오늘같이 혼자 주말보낼 땐

꼭 들려줘야할 거 같은 느낌

728x90
반응형
LIST